• 인현왕후의 남자
    사랑이 이뤄지고 연인이 된 1년 후, 희진과 붕도는 약속했던 피렌체 여행을 가지 못했다. 희진이 라이징스타로 떠버리는 바람에 정신없이 바빠졌기 때문이다. 그런 희진에게 마음을 전하기 위해 프러포즈를 준비하던 찰나, 붕도는 차 사고로 기억을 잃고 만다. 깨어난 붕도는 자신이 살던 곳으로 돌아가겠다는 가슴 철렁한 말을 남기고, ‘부적’을 사용해 과거로 돌아가버리는데….
  • 서라벌 로맨스
    불평등한 세상은 노력해도 바뀌는 건 없다며 매일 놀고 마시던 새내기 여대생 소영은 성년식을 앞두고 과거로 가 신라의 공주인 소룡의 몸에 빙의하게 되고, 성골의 치명적 약점인 금발머리를 숨겨가며 하루하루 살기 위해 죽기 살기로 노력한다.
  • 용, 감한 연애
    창고를 정리하던 그녀의 눈에 할머니의 일기장이 들어왔다. 일기장에는 영험한 힘을 가진 찻잎을 가져오던 ‘그분’에 관한 내용이 적혀있었다. 이 아리송한 내용은 시아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그녀는 ‘그분’의 집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한다. ‘폐인이 된 정신병자가 산다는 저택! 마녀사냥을 당해 저택에 갇힌 불쌍한 남자!’ 마침내 이 소문을 접한 그녀는, 수십 년간 닫혀있던 이묵의 저택을 찾아가기에 이른다.
  • 냥줍천사
    사고를 너무 많이 쳐서 이미 천상계에서 소문난 말썽꾸러기이자 초짜 천사인 엘은 ‘지상 파견 근무’를 하게 되고. 모두가 혀를 내두른다는 문제적 인간 하윤의 수치 제로인 ‘사랑 지수’를 올려서 진정한 천사로 인정을 받고자 한다. 수호 부서로 배정되자마자 친 그 사고(?) 덕분인지, 그녀만 홀로 지상계 최악의 직군이라는 ‘여자 사람’이 돼버렸는데. 과연 ‘여자 사람’으로 지상계에 내려간 하윤은, 자신의 목표대로 수치 ‘제로’인 하윤의 ‘사랑 지수’를 올리고 모두에게 인정받는 ‘수호천사’가 될 수 있을까?
  • [BL] 밥만 잘 사주는 이상한 이사님
    ˝네 번째 생을 살고 있는 유담은 몇백 년 전 어떤 아이에게 설동백이라는 이름을 지어준 뒤 신의 목소리를 들었다. 신은 동백을 ‘신의 아이’로 여겼고, 그런 아이에게 이름을 지어준다는 것은 곧 신의 것을 탐낸 것 을 뜻하므로 민유담은 죄를 짓게 된 것이다. 첫 번째 생은 이름을 지어준 이후부터는 기억나지 않는다. 그리고 다시 깨어난 두 번째 생과 세 번째 생 모두 동백을 ‘사랑’하는 일은 죄다 실패했다. 그리고 네 번째 생에서 마주친 ‘설동백’은… 남자였다. ˝
  • 유월의 복숭아
    레아는 행복한 결혼을 꿈꿔왔지만 두 번의 회귀, 두 번의 결혼 생활 모두 시원하게 말아먹었다. 세 번째 회귀를 했을 때 더는 결혼 따위 하지 않을 거라 결심을 했지만, 결혼 전에 잠깐 이야기를 나눴던 줄리앙이라는 남자가 자꾸 눈에 보이고 마음에 걸린다. 결국 레아는 잘생긴 얼굴과 친절한 면모로 다가온 줄리앙의 청혼에 흔들리게 되어 서약서를 쓰고 다시 결혼을 하게 된다. 그리고 줄리앙의 집으로 찾아간 그때 숨겨왔던 남편 줄리앙의 비밀의 방을 호기심에 들어서게 되면서 몰랐던 자신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다. 사실 그는 레아의 죽음을 막아내기 위해 미래에서 회귀하면서 현재로 온 사람이라고 주장한다. 레아의 먼 미래는 온통 죽음뿐 그걸 막아내야만 한다.
  • [BL] 한 번만 부탁해!
    반인반호(여우)인 남지호가 인간이 될 유일한 방법은 예로부터 내려오는 구슬을 먹은 인간과 하룻밤을 보내는 것. 하지만, 그 구슬을 실수로 삼켜버린 인간은 남자인 고건우. 이제 지호가 인간이 될 수 있는 방법은 같은 남자인 건우와 하룻밤을 보내는 방법 뿐. 예쁜 여자와 알콩달콩 연애 후 뜨거운 밤을 보내며 인간이 되는 상상만을 했던 지호는 그렇게 뜻하지 않게 남자인 건우에게 거짓 구애를 시작하게 되고, 건우는 계속 지호에게 철벽을 치는데… 과연 지호는 인간이 될 수 있을까?
  • [BL] 완벽한 대체품
    ‘누나 방에서 누나의 교복을 입고 있던 변태가, 누나를 대신할 대체품이라고?’ 어느 날 차도윤은 가장 완벽한 쌍둥이 누나를 대신하겠다며 나타난 무명과 만난다. 그가 말하길, 현재 도하는 이세계를 지키기 위한 용사의 여정을 떠났고, 그를 대신하여 현재를 살아갈 대체품이라고. 본인의감정이 건조한 무명과 누나에 대한 열등감으로 주눅 든 차도윤은 끔찍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고교 생활을 맞이한다. 시간이 지나 서로를 믿게 되면서 두 사람은 자신의 감정과 솔직함을 배우는 성장을 경험하고, 차도하가 돌아올 때까지 이어질 시한부 사랑을 맞게 된다.
  • [BL] 인기는 무언가 잘못되었다
    어딜 가든 남녀노소 불문하고 늘 인기를 독차지하는 ‘차시원’. 시원은 어릴 때, 못생겨서 인기가 없을 거라는 동생의 비웃음에 큰 충격을 받고 자신을 혹독하게 변화시켜 잘생긴 외모를 갖게 되었다. 대학에 입학한 시원은 본인이 가장 인기 있을거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눈부신 외모, 성적, 집안, 성격 그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그야말로 인기 절정인 ‘형다운’을 만나게 되는데!
  • [BL] 러브 포엠
    잘생긴 외모, 재벌 2세 막내 도련님, 유명 시인. 누구라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남자, 태은(시인)은 처음으로 자신에게 차가운 연우(만화가)를 만나게 되어 난생처음으로 누군가에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한다.
  • 오! 나의 하녀님
    뒷골목의 고아 소녀 케이트는 납치된 백작의 외동딸을 구해주고, 백작가의 하녀가 된다. 그리고 잔혹한 백작가의 후계자, 알렉을 만난다. 그러나 첫 만남에서 알렉을 신부로 오해한 케이트는 의도치 않게 그와 기묘한 관계가 되어버리는데.매혹적이지만 저주를 품은 알렉과 그의 운명에 휘말린 케이트.과연 전혀 다른 두 사람의 운명이 엮이면 어떻게 될까.
  • 매일 가장 잘생긴 남자는 죽는다
    외모에 집착하는, 현대를 비판하던 독사박사(Dr.DokSa)는 ‘데스랭크’ 바이러스를 퍼뜨린다. 데스랭크에 가장 잘생긴 남자로 선정되면, 매일 정오에 반드시 사망하게 된다. 이 사건으로부터 점점 못생긴 남자들이 외모를 인정받는 사회로 변화하게 된다. 살아남기 위해서 잘생긴 남자들은 독사박사를 찾아서 데스랭크를 없애기 위해 팀을 만들게 된다. 한편, 못생긴 외모로 평생 멸시와 차별을 받아온 남신(주인공)은 전설의 성형외과 의사를 만나 최고의 미남으로 다시 태어난다. 행복한 나날도 잠시, 데스랭크가 발표되고 그의 앞에 의문의 남녀가 나타난다.